본문 바로가기

차박캠핑

쌍용 티볼리 에어 차박캠핑텐트 셋팅하기

 

쌍용자동차의 대표SUV로는 티볼리 에어가 있죠. 

차량의 크기나 디자인이 잘나와서 큰사랑을 받고있습니다. 이 차량은 뒷좌석 폴딩후 차박하기에 딱 적당한 사이즈이며, 평탄화도 잘나와서 아주 차박캠핑에 인기가 있답니다. 

 

차박캠핑이란 본인의 차량을 이용하여 간단하게 차에 잠자리를 준비하고 캠핑을 즐길수있는 것이죠. 

그럼 티볼리 에어 차박캠핑을 준비하기위해 어떤 셋팅이 필요한지 사진을 보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사진속 흰색 쌍용 티볼리 에어 차량은 여성운전자로 아이와 가까운 바닷가나 캠핑장으로 여행을 계획하고있다고합니다. 

 

티볼리 에어 차량에 맞는 차박캠핑텐트를 장착해보았습니다. 

폴리곤 차박 난방텐트로 중형 사이즈가 딱 잘맞네요. 

 

장착방식은 간단하게 펼쳐서 천장부위 모서리 4개의 끈을 팽팽하게 묶어주고 잘정리해주면 설치는 끝이납니다. 

처음엔 차박캠핑텐트에 바닦이 없어 당황하였는데 장착하고보니 바닥이 없어야겠더라구요. 

 

쌍용 티볼리 에어 차량의 트렁크 쇼바와 상단 루프렉에 묶어서 차박캠핑 텐트를 설치해보았습니다. 

 

차박캠핑텐트 곳곳에 지퍼문이나 통풍창이 있어서 참 실용적입니다. 

 

티볼리 에어 전용 차박캠핑 셋팅아이템의 또한가지는 폴리곤쉴드 차박 모기장겸 카커튼입니다. 

티볼리 에어 차량에 장착되어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바깥쪽은 모기장, 안쪽은 텐트원단으로 구성되어있어

창문을 내려도 모기장이 막고있어 바람은 통하지만 모기는 들어올수없으며, 텐트원단 지퍼를 닫으면 프라이버시 차단 및 햇빛차단 효과까지 탁월하네요. 

 

차박캠핑 아이디어 제품이 티볼리 에어 전용으로 있다는게 참 행복합니다. 

 

티볼리 에어 전용으로 장착한듯 안한듯 피팅감도 완벽하고 여러가지 효용이 많네요. 

 

이상 쌍용 티볼리 에어 차박캠핑 셋팅하기 

차박캠핑을 도전하기위한 두가지 셋팅으로 차박텐트와 모기장카커튼을 장착해보고 사진후기 남깁니다. 

 

 

감사합니다.